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구로앤텔레콤 프리페이드유심 개통하는 곳!

by Daya. 2019. 2. 15.

구로앤텔레콤
프리페이드유심
개통하는 곳!


한국에 입국한지
이틀정도 되신 외국인 고객님께서
프리페이드유심 개통 문의를 주셨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개통하실 외국인 고객님께서는
한국말을 전혀 할 줄 모르셔서
문의주신 고객님의 지인분께서
대신 문의내용 전달해주셨습니다ㅋㅋ



가장 먼저 비자에 대해
물으셨어요~



출장으로 입국하시게 되었는데
여행비자로 오셔서 2~3주 정도 계실 예정이신데,

사실 비자는 어떤 코드를 받아 오셨어도
만료된 비자가 아니라면 상관이 없습니다ㅎㅎ

어떤 비자이든, [ 여권 ] 만 가지고 계셔도
개통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단말기는 해외폰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기존에 쓰시던 통신사에서
락을 걸어두어
다른 통신사의 유심을 꽂아도 쓸수 없는 상태의
단말기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 더러 계시는데

이 경우에는 쓰시던 통신사에 요청해서
락을 해제하셔야
한국에서 개통한 유심을 끼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개통 진행하실 때에 다시한번
확인 및 설명 드리고 있으니 문의주셔서
확인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금제는 굉장히 다양하게 있습니다만,
외국인 고객님께서는
대부분 데이터를 훨씬 더 많이 쓰실거예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도
얼마든지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국제전화를 쓰실 필요는 없으시죠ㅎ




그래서 무제한요금제에 대해 먼저 설명드렸더니
역시나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선택하셨습니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문의주신 분들께서 근무하시는 회사는
구로역쪽에 있습니다^^


외국인 분이신데다가,
회사에서 초청되어 오신 손님이라고 하셔서
내방 안내를 해드리는건 불편하실 거 같아
출장개통 설명드렸더니
바로 요청해주셨네요^^

그래서 구로역 근처에 있는
고객님 두분의 회사로 출장개통 다녀왔습니다~ㅎㅎ


가지고 계시던 폰은 아이폰!


아이폰도 간단하게 개통하고
순식간에 유심인식 완료해드렸습니다!^^ㅎㅎ



프리페이드 유심을
데이터 요금 걱정없이
마음껏 쓰고자 하신다면
문의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