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부천심곡본동선불유심도 본인인증이 되나요?

by Daya. 2019. 2. 11.

부천심곡본동선불유심도

본인인증이 되나?

 

 

 

 

#부천 #심곡본동에서

한 여성 고객님께서

#본인인증 #선불유심에 대해

문의를 주셨습니다^^

 

 

요즘은 본인인증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지요?ㅠㅠ

 

 

 

 

그 간단한 무료어플 다운로드 조차도

아니, 사이트에 계정을 만드는 것조차도

할 수가 없습니다~

 

 

한편으론 개인정보보안이 강해져서

마음이 편하기도 하고,

이미 가입되어있는 계정에 기재해뒀던 정보가

기억나지 않아도

현재 #내이름개통 되어있는 번호만 가지고

바로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를

할 수가 있지요~

 

 

 

 

 

 

하지만 경제가 어려워지고

신용이 나빠져서

#본인명의개통 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본인인증 을 할 수 없어

대부분의 업무에서 마비를 겪으시지요ㅠㅠ

 

그런 상황에 놓이신 분들께서

많이 개통문의 를 주시는데요~

 

 

 

 

 

 

 

 

 

#앤텔레콤 에서는 90%의 확률로

본인인증 가능한 폰 개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10% 확률이라 한다면….

이미 #엔텔레콤 에 개통되어있는 회선이 있으실 경우

개통이 불가하실 수 있으세요ㅜㅜ

 

 

 

 

 

 

이부분이 확실치 않으시면

다야텔레콤에 문의주셔서

개통가능 여부 조회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심곡본동에 계신 고객님!!

#부쳔역북부 쪽에 개통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내방예약증과 함께 드리고 있으니

문의주시면 바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곡본동에서 도보로도

멀지 않은 위치네요~ㅎㅎ

 

 

 

 

 

 

 

문의주신 고객님께서

4시 전에 방문해 주셨어요^^ㅎㅎ

 

가지고 오신 폰은

 #갤럭시s7 #kt폰 이었습니다~ㅎㅎ

 

짜잔!

개통후 KT 인증샷까지 촬영 완료!!ㅋㅋ

 

 

 

 

 

 

#s7 으로 앤텔레콤 개통하신

#부천심곡본동 고객님!

드디어 본인인증이 가능하시게 되었네요^^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현재 상황에서

#개통가능여부확인 이 가능하십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