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_Window

ILOVEPDF _ PDF JPG 변환 초 간단하게 해버리는 꿀팁!

by Daya. 2020. 5. 27.

 

ILOVEPDF

PDF JPG 변환

초 간단하게 해버리는 꿀팁!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지인분들 또는 함께 일하는 분들과

PDF 파일을 공유할 때가 자주 있는데요~

 

 

늘 불편하다고 느껴왔던 부분이,

PDF로 받은 파일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수정하려면

꼭 유료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ㅠㅠ

 

그래서 늘,

원시적인? 방법으로,

스크린샷을 해서~ 저장을 해서~

수정을 하고 다시 저장하는…ㅋㅋㅋ

 

그런 노동을 반복해야 했었는데요

 

얼마전에 굉장히 유익한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PDF JPG 변환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다는 정보를

지인분께 받게 되었던 것이죠!

 

이름하야

바로 iLOVEPDF 라고 하는데요!ㅎㅎ

 

이 꿀팁을 저혼자만 알고 있을 수는 없어서

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ㅋㅋ

 

 

너무 간단해서 잉(?) 하실 수도 있으니까!

그냥 부담없이

후루룩 따라오시면 되요!ㅋㅋ

 

네이버에 I LOVE PDF (ILOVEPDF) 라고 검색 하시고,

사이트에 들어가시거나~

 

www.ilovepdf.com

iLovePDF | Online PDF tools for PDF lovers

iLovePDF is an online service to work with PDF files completely free and easy to use. Merge PDF, split PDF, compress PDF, office to PDF, PDF to JPG and more!

www.ilovepdf.com

 

을 주소란에 입력하시면 바로 PDF JPG 변환해주는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실 jpg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 가능한데요!

 

다른 형식에서 PDF로 변환하는건 쉽지만,

PDF에서 다른형식으로 변환하는건 쉽지 않으셨을거예요~

 

그럴 때마다 이 마법의 사이트!

ILOVEPDF를 이용하고 있습니다!ㅋㅋ

 

자! 방법을 볼게요~

 

원하는 변환방식을 선택하세요!

저는 PDF JPG 변환을 원하기 때문에,

아래 이미지와 같은 것을 클릭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JPG로 변한하고자 하는 PDF파일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PDF파일을 선택하시구요!

그 다음 페이지에서, 오른쪽에

원하는 형태의 저장방식을 선택하신다음

 

Convert to JPG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동그라미가 댕글댕글 돌아요ㅋ

변환되는 중이지요!

 

조금 기다리면 다운받는 버튼이 나오구요!

 

그 버튼을 누른 후에,

화면 아래에 뜨는 팝업메세지의

저장버튼을 누르면 완료!!

 

 

초간단하죠??

 

아마 못 따라오실 분은 없을거예요! ㅋㅋ


ILOVEPDF 덕분에

제가 하는 일들이 얼마나 편해졌는지 몰라요! ㅋㅋ

 

 

여러분들도 PDF JPG 변환을 포함한

여러가지 변환작업에서 막히시면

 

오늘 배우신 대로 해보세요!

일이 훨씬! 빨리 끝날거예요! ㅋㅋ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