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소사동선불유심 요금연체 있는데 본인이름으로 개통될까요?

by Daya. 2019. 2. 4.

소사동선불유심

요금연체 있는데

본인이름으로 개통될까요?

 

 

 

 

이번에 문의주신 부천 소사동 고객님께서는

통신 요금이 연체되어 있어

계속 개통에 실패하셨던 분이십니다

 

방법을 찾다가

다야텔레콤 사이트를 보고 문의를 주셨어요^^

 

 

 

 

밀려있는 폰요금을 해결하기 어려워

가족분의 이름으로 개통된 폰을

사용하고 계시던 고객님.

 

많이 불편하셨음에도

몇 년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잘 쓰고계셨었는데요

 

얼마전 은행업무를 보려고 하는데

본인인증이 안되다보니

난감한 상황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다야텔레콤 사이트를 발견하셨다고 합니다^^

 

 

 

앤텔레콤에서는

다른 어느 통신사에 연체가 있으셔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선불요금제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지요!ㅎㅎ

 

 

계속 쓰시던 단말기에

특별한 문제가 없으시거나,

굳이 바꾸실 의향이 없으시다면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 쓰시던 기기도

KT에 정지 이력이 없으셨기 때문에

엔텔레콤 개통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표를 보여드렸는데요~

 

조금 고민하시더니

계속 쓰시던 패턴으로 선택하셨어요^^

 

 

고객님께서 계시는 소사동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은 부천 심곡동에 있습니다^^

 

부천대와 부천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방문예약증과 함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날 저녁에 바로 방문해주셔서

원활하게 개통 완료!!

 

늦지않게 방문해주셔서

저도 늦지않게 퇴근할 수 있었네요^^ㅎㅎ

 

 

상담은 연중무휴!

설 연휴동안에도

상담과 신규개통은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