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천안 동남구선불유심 주말주일에도 노트5 개통해드려요

by Daya. 2020. 5. 15.

[ 천안 동남구선불유심 주말주일에도 노트5 개통해드려요 ]

이번에 연락주신 분의 이야기는

천안 동남구에서

토요일 일요일에 개통을 원하셔서

도와드린 이야기입니다!

토요일에 연락주신 김00님!

그날 바로 개통하고싶다는 말씀을

히주셨는데요!

다야선불폰에서는

토요일 일요일도

개통할 수 있습니다!

개통하실 때에 필요한 것은

본인 신분증과 사용하실 폰기기

그리고 유심비+충전하실금액

인데요,

이렇게 준비물만 다 갖춰 오신다면

누구나 선불유심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에 어려움이 있으셔도,

연체된 폰 요금이 있으셔도,

한국에 국적이 없으셔도

모두 개통 되시니까

다야선불폰에 연락주셔서 확인해보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어요!

가지고 계시는 단말기가

있으신지 여쭈었더니

유플러스 기기인 노트5를

사용하고 싶다 하시네요~

문제 없을까요??

넵 물론입니다!

사용하시던 폰이

정지폰인지 해지폰인지 상관없구요~

쓰시던 폰인지 그냥 공기계인지도

상관없습니다ㅎ

다만, 미리 여쭈는 이유는

만나뵙기 전에

상황을 어느정도 알고있으면

빠르고 알맞게 일 처리해드릴 수 있기 때문이지요^^

요금제에 대해서는

미리 알아보고 오신 듯 했습니다~

김00님께서는 기본 1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선택해주셨는데요

다야선불폰의

앤텔레콤에서는

여러종류의 무제한요금제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하루기본료가 403원부터

2566원까지도 있습니다!

( 그 외의 요금제는 전화나 카톡 주셔서 확인해보세요^^ )

 

 

 

20여종이 넘게 있기 때문에

에게 맞는 패턴으로 선택하실 수 있구요~

매월 한번씩은 변경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요청해주시면 되지요^^

이렇게 개통이 컴플릿 되시면서

안내문자까지 보내드렸네요~

현재 나의 상황으로

개통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전화, 카톡, 문자 모두 환영합니다!

주말 주일 법정공휴일 상관없이

자정 전까지도 답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