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수원역 정지폰 갤럭시노트9로 유심만 바로개통했어요!

by Daya. 2020. 5. 13.

 

[ 수원역 정지폰 갤럭시노트9로 유심만 바로개통했어요!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 후기는!

수원에서 정지폰 갤럭시노트9가

있는데 개통 가능한지 물어보신

고객님이세요~

정지폰 가지고 계시던 고객님께서

임시방편으로 선불유심으

쓰고자 하신다구

말씀하시더라구요~

고객님께서는 sk에서

정지가 되셨다고 하는데요~

개통 가능할까요?

Sk, Kt, Lgu플러스

어느 통신사에 정지가 되셨어도

개통 가능합니다!

앞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폰이

그동안 쓰던 폰이어도,

쓰다가 정지된 폰이어도 괜찮구요

해지된 폰도 문제 없이

개통됩니다!

직접 구매하시

공기계, 자급제폰으로도

쓰실 수 있지요^^

수원 인계동이면

수원역쪽이네요~

어디로 가면 개통이 될까요?

수원에는 수원역쪽에

앤텔레콤 지점이 위치해 있구요~

전국 곳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계시는 곳 말씀해주시면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알려드릴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시기 어려운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시간내기 어려우시거나,

거리가 너무 멀어서 곤란하시다면

방문하지 않고도

어플만 깔아서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해드릴게요!ㅎ

선택하신 요금제가 있는지

여쭤봤더니

아직 못보신 듯 해서,

요금제표 보내드리고,

간단하게 몇가지를 추천해드렸어요

통화를 많이 쓰지만

데이터를 별로 안쓰는 분들도

많으실 거구요,

통화는 별로 안하지만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도

많으실거예요~

그리고, 둘다

많이 쓰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쓰시는 분들의 패턴에 맞게

원하는 요금제 선택하시고,

쓰시다가 바꾸고 싶으시면

그 다음달 1일에 바로 바꾸시면 되세요ㅎㅎ

이렇게 여러분의 소비까지

알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ㅎㅎ



[출처] 수원역 정지폰 갤럭시노트9로 유심만 바로개통했어요!|작성자 Da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