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파주선불폰 셀프개통했더니 유심교체만 하면 끝!

by Daya. 2020. 5. 12.

[ 파주선불폰 셀프개통했더니 유심교체만 하면 끝!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아침에 오들오들 떨릴정도로 춥더니,

때아닌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네요~

 

비가 언제까지 올지

일기예보를 보니까,

비는 오늘 저녁에 그치지만

내일 최저기온이 영하더라구요^^;;ㅎ

 

 

물론 새벽에나 그렇겠지만,

영하라니,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

피부로 와닿네요ㅎ

 

( 이미 패딩입고 다니는 1인 ㅋㅋ )

 

 

오늘 드릴 개통후기는

파주선불폰 고객님께서

아이폰을 셀프개통으로

유심교체만 해서 쓰시게 된 사례입니다!^^

 

파주선불폰

셀프개통했더니

유심교체만 하면 끝!

기존에 다야선불폰 쓰시던 고객님께서

친구가 개통이 필요하다며 전화를 주셨어요~ㅎ

 

그런데 제가 미팅중이어서

전화를 못받고 카톡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당!^^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파주에 있다보니 일산까지 나오기 어려워서

바로 셀프개통으로 요청해주시더라구요ㅎㅎ

 

 

기존고객님께서 친구분께

셀프개통에 대해 미리 알려주셨더라구요ㅎ

 

그래서 부연설명없이,

바로 준비하셔야하는 서류에 대해

말씀드렸지요^^

 

 

셀프개통하시기 위해서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라는 서류가 필요하세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는

가까운 주민센터에

[신분증&600원] 지참 후 방문하셔서

“앤텔레콤개통용” 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KT플라자나 대리점에서

KT공유심을 구매해주시면

개통완료 후 바로 쓰실 수가 있구요,

 

만약 직접 구매하시기 어려우시다면

다야선불폰에서 보유하고있는 유심으로

개통해드린 후 택배로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시면 되세요~ㅎ

 

 

요금제표도 제가 안내해드리기 전에

이미 확인하신 듯해요~ㅎㅎ

사용하실 요금제는

월 77000원으로

통화무제한, 문자무제한, 데이터무제헌

쓰실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요금제변경은 월 1회로

가능하시기 때문에

이용하시다가 안 맞는다 싶으시면

 

다음달 1일에 바꾸시면 되세요^^

 


셀프개통으로 하실 때에

준비물은 딱 네가지 뿐입니다!

 

1. 본인신분증

2. 사용하실 단말기

3. KT전용유심

4.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이것만 준비되시면

바로 개통 진행 가능하죠!ㅎㅎ

 

 

앤텔레콤 맴버십이라는 어플을 설치하신 후에,

신규개통을 진행하시면 되구요~

 

개통이 완료된 후엔,

개통된 유심을 사용하실 단말기에 꽂아서

두세번 껐다켰다를 해주시면 됩니다ㅎ

 

 

하시다가 잘 안되시면

다야선불폰에서 대처방법을 모두

안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그때그때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구요~

 

 

사용하시다가도

불편한점이 있으시거나,

변경하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다야선불폰에

전화나 카톡을 통해 요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