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부천통신연체개통 누구나 됩니다!

by Daya. 2020. 5. 12.

[ 부천통신연체개통 누구나 됩니다! ]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부천통신연체개통 문의주신

고객님 이십니다!

누구나 개통가능하시죠??ㅎ

부천통신연체개통

누구나 됩니다!


 

전화로 문의를 주셨었는데요~

제가 통화 어려운 상황이라

문자로 부탁드렸어요^^

선불폰 처음 쓰시는

고객님이시지요!

누구나 개통되는 앤텔레콤!

저희쪽에서 개통 안되시는 분

어떤 경우가 있을까요??

선불폰개통이 안되시는 분은

앤텔레콤에 개통되어있는 번호가

이미 여러개 있으신 분,

엔텔레콤 후불에 연체가 있으신분,

스팸신고 당하신분,

가입제한걸려있으신 분

입니다^^

선불폰을 한번도 안써보신 고객님!

앤텔레콤을 써보신 적도 없으시고,

가입제한/스팸정지도 없으시니

개통 당연히 가능하시죠!ㅎㅎ

KT에서 정지된 폰,

유플러스 15년도 이전 모델

빼고는

어떤 단말기도 다

쓰실 수 있습니다!^^

부천통신연체개통은

부천역도보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자세한 위치 안내해드려요 ㅎ

서울 경기 제주 대구

강원 충주 인천

전국 곳곳에

개통 가능한 지점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위치로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그래도 멀다,

시간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방문 없이도,

출장 개통도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고객님의

동생분께서

연락주신지 두시간도 안되서

바로 방문하셨구요~

SK, KT, LGU+ 에서

개통이 안되었지만,

앤텔레콤에서

본인명의로 개통 하셨습니다!ㅎㅎ

방문하시기 전에

본인께서 개통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까요

방문전에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릴게요!^^

부천통신연체개통 고객님도

쉽고빠르게 개통 해드렸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