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외국인 여권개통 출장 다녀왔습니다~!

by Daya. 2020. 5. 8.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단풍이 무르익어서

1년 중 가장 알록달록 예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올해에는 가을이 너무 늦게 온 거 같아요~

11월이 되어서야, 단풍이 들기 시작한걸 보면요ㅎㅎ

 

오늘 아침 조깅한다구 밖에 나가보니

아직도 날씨가 그리 춥지 않더라구요ㅎ

 

한국에 겨울이 점점 없어진다는 말이

이제는 정말 피부로 와 닿는거 같네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야는

이번에도 불철주야 고객님의 부름에 응답하며

출장개통 다녀왔습니다!ㅎ

 

오늘은

외국인 여권개통 문의주신 고객님께서

신사역 쪽에 있는 호텔로

출장 요청하신 사례 공유해 드릴게요^^

 

외국인 여권개통

출장 다녀왔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작년에

앤텔레콤을 이용해보신 적이 있으시네요~

 

역시 써보신 분은

믿고찾는 앤텔레콤이죠?ㅎ

 

 

작년 7월쯤,

한국에 한달정도 계시는 동안

쓸 유심을 개통하셨었는데,

 

성함을 듣고보니 생각이 났어요^^

 

한국말을 참 잘하신다 했는데

캐나다에 국적이 있으신

한국인 고객님이셨어요!ㅎㅎ

 

그래서 외국인으로 여권개통을

진행하셨었는데요~

 

이번엔 한 20일 정도 쓰실 예정이시네요^^

 

 

지난번에는 출장으로

계시는 곳까지 찾아 뵈어서

개통을 진행해드렸었습니다!

 

 

이번에도 출장개통을 요청하셨는데요~

출장개통 어렵지 않습니다!

 

( 출장개통일 경우 출장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외국인고객님께서 개통하실 때엔

여권만 있으시면 됩니다!

 

가지고 계신 폰은 노트10 인데요~

요즘 나오는 해외폰은

대부분 언락 되어있어,

한국에서 쓰시는 데에 어려움이 없으시더라구요ㅎ

 

개통은 접수하는 그순간부터

딱 10분안에 완료되었습니다!

 

 

외국인고객님 여권으로

출장개통 하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문의만 주시면 착착 해결해드리고 있어요!

 

 

이번 고객님께서도

개통 완료해드린 후에

유심까지 완벽히 인식시켜드리구요,

그자리에서 충전까지 완료해드리구,

 

며칠뒤에 연락드렸더니

편하게 잘 쓰고 계신다구 하시네요^^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외국인 여권개통 출장 다녀왔습니다~!

고객님께서 잘 쓰고계시니 뿌듯합니다!

이 맛에 제가 이 날좋은 가을에도

열심히 일할 수 있는거 같아요!ㅎㅎ

 

 

 

[출처] 외국인 여권개통 출장 다녀왔습니다~!|작성자 Da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