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천안선불폰 KT요금미납 있어도 조건없이 유심개통 가즈아!!

by Daya. 2020. 5. 1.

천안선불폰

KT요금미납 있어도

조건없이 유심개통

가즈아!!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식욕이 점점 불어나더니

순식간에 3키로가 쪘더라구요 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주변에 저처럼 계절 타면서

체중이 불어난 사람들이

의외로 많은거 같아요ㅋㅋ

 

 

이제야 밤낮 일교차가

어느정도 좁아진거 같아서

다시 운동 시작해보려 해요~

 

 

여러분들도 운동으로 다이어트 겸

겨울대비까지 함께 해보시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오늘 들려드릴 개통후기는

천안선불폰 고객님께서

KT요금미납이 있으신 바람에

유심개통이 어려우셔서

문의주신 내용입니다^^

 

 

 

 

 

 

접기/펴기

천안선불폰 KT요금미납 있어도 조건없이 유심개통 가즈아!!

 

천안선불폰 고객님은 청각장애가 있으신 분이셔서

전화를 드릴 수가 없어

카톡으로 안내를 해드렸어요~

 

KT요금미납이 있어서

다른데서는 개통이 안된다는데

다야선불폰에서는 조건없이 개통되는지

물으시더라구요~

 

물론 가능합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으셨는지

조회를 요청해주셔서

개통이 가능하신지 조회를 해드렸습니다~

 

 

개통이 가능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요금제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앤텔레콤에는

데이터 무제한인 요금제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통화를 안하시기 때문에

데이터만 무제한인 요금제로

개통하기를 원하셨어요~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LTE속도로 15기가 정도 제공되고,

LTE 15기가를 다 쓰시면

속도가 느려지지만 끊기지 않는 형태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49,500원 입니다!^^

 

통화,문자는 100분,100건씩 제공되구요~

 

그 요금제를 안내해드렸더니,

비용에 부담을 조금 느끼시더라구요~

 

 

그래서 3g속도로, 느리긴 하지만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를

소개해드렸더니,

 

이걸로 하겠다 하시네요^^

 

요금제는 월1회로 변경 가능하기 때문에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릴 수가 있습니다ㅎ

 

KT요금미납이 있으셔도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쓰시는데엔

조건없이 개통하실 수가 있어요!

 

앤텔레콤 신규요금제 출시! 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모여라!

 

 

그래서 천안선불폰 고객님께서도

바로 내일 천안지점으로

방문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KT요금미납이 있으실 경우에는,

미납으로 정지가 되셨던 폰은

더 이상 사용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ㅠㅠ

 

방문하시기 전에

사용하시려는 단말기가 사용가능한 기기인지

확인이 가능하시지요^^

 

 

만약 해당 기기가 사용이 어려운 상태라면,

새로 쓰실 단말기를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구매가 필요하신 분께는

어렵지 않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천안선불폰 고객님께서는

KT요금미납 폰 말고도

해지폰이 있으시다구 하시네요~ㅎㅎ

 

 

다음날 바로 방문해주셨는데요~

 

아무런 조건없이 개통 바로 완료해드렸네요! ㅎㅎ

 

저는 주로 수도권에 있어서,

천안지점에 계시는 분께서 개통 도와주셨는데요~

천안선불폰 고객님께 이렇게

감사문자가 왔습니다^^ㅎㅎ

 

 

 

조건없이 개통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까지 신청가능하시기 때문에~

 

링투유, 캐치콜, 투넘버 등등

필요하신게 있으시다면

바로바로 해드릴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