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NS_Online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by Daya. 2020. 4. 27.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대화 지우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페북메신저에서

상대방과 했던 대화를 지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기쉽게 설명해드릴게요!ㅎㅎ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페북메신저에 들어갈 때

페이스북을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구요,

바로 페메어플을 통해 들어가는 방법이 있지요

어떤 식으로든 상관없습니다ㅋㅋ

페메에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내 친구들 리스트가

쭈욱 뜰거예요,

그 중,

페메메세지삭제 하고 싶은

친구의 대화창을

옆으로 밀어줍니다

이렇게 쭈욱 밀고 보면,

세개의 아이콘이 나타나는게 보이실거예요~

세개의 아이콘 중에

쓰레기통 모양이 있습니다

그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ㅎㅎ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그러면 바로 삭제가 가능합니다!

간단하쥬??

또 다른 방법은,

친구와의 대화창을 옆으로 밀었을 때

나타났던 세개의 아이콘 중,

상병표시를 터치해보면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쥬??

그중 삭제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바로

페메메세지삭제가 가능하지요ㅎㅎㅎ

페이스북과 페메를

PC로 하는 분들도 꽤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페메메세지삭제 하는 방법을

컴퓨터 버전으로도 준비해봤습니다!

페북에 로그인이 되어있는 채로,

오른쪽 상단의 페메 아이콘을 클릭하면

페북메신저를 통해 대화가 가능한

내 친구들의 리스트가 쭈욱 뜹니다!

그중, 대화를 삭제하고 싶은 사람의

대화방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용!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대화방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

보이시나요?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 친구와의 대화에 대해

설정할 수 있는 몇가지 리스트가 나오구요,

가장 아래로 내려보면,

페메메세지삭제 할 수 있는

[대화삭제] 버튼이 나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면

PC에서도 이 친구와의 대화를

삭제할 수가 있지요ㅎ

< 페메메세지삭제 이렇게 하면 대화 지울수 있지~! >

잘 따라오셨나요 ??

막상해보니까

어렵지 않으셨을거예요!

이제 더이상 대화하고 싶지 않은

친구와의 페메메세지삭제는

바로바로 해버리세용!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