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_Window

윈도우10 실행창 찾는방법 알려드릴게요~!

by Daya. 2020. 4. 27.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간단하지만 궁금한 팁!

바로바로!

윈도우10에서

실행창 찾는 방법 입니다!!

며칠전에,

어떤 작업을 하던 중이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ㅋㅋㅋㅋ

그 작업을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여느 네티즌여러분들처럼

저도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따라했던 적이 있습니다~ :-)

( 사실 컴알못이라 네이버검색 애용하는 1人ㅋㅋㅋㅋㅋ )

컴퓨터 프로이신

그 블로거님께서,

실행에 xxxxxxxx을 검색하세요

라고 알려주셨는데,

여기에서 예상치 못했던 문제가 발생했죠ㅠㅠ

검색은 커녕..

실행창조차 찾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ㅠㅠㅠ

그래서 아주 기초로 돌아가

윈도우 10 실행창 찾는 방법부터

알아내야 했죠ㅋㅋㅋ

사실, 찾을 수 없었던 원인은

굉장히 뜻밖이었지만ㅋㅋㅋㅋ

저처럼 헤매는 분들이 적지 않으신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해보아요~ ;-)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와보세용!

요홋!!!!

윈도우10 실행창

찾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윈도우10에서 실행창 찾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시작프로그램]에 들어가서

볼수가 있는데요~

 

시작프로그램을 누른 후,

스크롤을 주우우우우욱 내려보면

윈도우에 관련된 여러가지 폴더들이

모여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철자 순으로 정렬되어있으니, 당연히 'W' 순에

모여있는 거죠ㅋㅋㅋ )

이 여러 폴더들 중에서,

[window 시스템]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시스템 프로그램들이 나오죠???

이중에서 [Run] 이라는 프로그램이

바로 실행창 입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빨간네모로 표시해드렸어요~ )

참 쉽죠???? :-)

( 이걸 20분 넘도록 찾아 헤맨.....ㅋㅋㅋㅋ )

두번째 방법 알려드릴게요~

작업표시줄에 보면,

돋보기 모양으로, [검색]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검색엔진에 [실행] 또는 [run] 이라고

검색해주세요~

( 저는 '실행' 으로는 검색되지 않아서

'run'으로 검색했더니 딱 나오더라구요ㅋ )

그러러면 바로,

[실행] 아이콘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아! 포스트 작성하다보니까

제가 이 실행창을 왜 찾아헤맸는지

기억났네요 ㅋㅋㅋ

아이폰을 백업 후, 다시 복원하려는데

백업파일이 어디에 저장되었는지 찾다보니,

실행창에 검색하라는 한 블로그님의 설명에

그리 찾아헤맸었습니다ㅋㅋㅋ


그러니, 다음 포스트에서는

아이폰 4년만에 백업한 썰 함께

아이폰 백업 및 복원 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려 볼게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