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개봉동선불폰 통신미납금이 있는데 어디에 가면 개통될까요?

by Daya. 2020. 4. 19.


개봉동선불폰

통신미납금이 있는데

어디에 가면 개통될까요?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연입니다!

#개봉동선불폰 개통을 문의하신 고객님께서

#통신미납금 이 있어도 괜찮을지 여쭤보셔서

상담 진행해드렸어요^^

 

 

몇 개월동안 통신요금을 납부하지 못하셔서

미납금이 많이 쌓여 있는 상황이셨어요

 

어느통신사에 미납금이 있으셔도,

#앤텔레콤 에서는 개통이 가능하구요~

얼마나 많이 미납이 되어 있으신지도 상관없이

#엔텔레콤 에서는 개통 됩니다^^

 

 

앤텔레콤에서 가입이 안되시는 분은

딱 이러한 상황이신 분들 뿐이세요~

 

“나의 상황이 정확히 어떤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기 전에 상담을 통해서

개통가능한지 조회해보시면 더 좋으실거예요^^

 

 

 

이미 가지고 계시는 폰단말기가 있으시네요~ㅎㅎ

만약 아직 단말기가 없으신 고객님께는

사용하실 단말기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여러방면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말기가 이미 준비되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초기비용이 보통 4~5만원 정도로,

많이 발생하지는 않으세요~^^

 

정확한 금액대는 요금제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셨던 단말기는

#노트5 KT폰이었습니다^^

 

엔텔레콤도 KT망을 쓰고있기 때문에

KT단말기이시면 완벽하게 호환가능하세요^^

 

물론,

SK폰 , LG유플러스폰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

호환이 안되는 단말기는 이렇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폰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님은

단말기를 새로 구매해주셔야 하세요^^

 

 

고객님께서는 데이터보다 통화를 많이 쓰는 편이셨어요~

데이터를 많이 쓰지 않으신데 굳이 완전무제한 요금제를

쓰실 필요는 없겠지요?ㅎㅎ

앤텔레콤 선불요금제를 소개합니다!

앤텔레콤 선불요금제를 소개합니다!​#엔텔레콤 에는 #선불요금제 29종과 #후불요금제 20종이 있습니다^^ ...

m.blog.naver.com

 

그래서 조금 더 합리적이게

LTE42요금제 와 선택663요금제를 추천해드렸어요ㅎㅎ

 

물론 이용하시다가

제공량이 부족하시거나 생각하셨던 것보다 많이 안쓰신다면

다음달 1일 이후에 월 1회로

요금제변경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비패턴에 맞게 변경하실 수 있어요^^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은 개봉동 이었습니다^^

개봉동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은 부천지점과

영등포지점인데요~

 

다야는 거의 부천지점에 상주하고 있어서

부천으로 오시면 필요하신 부분을 모두

알뜰살뜰하게 챙겨드릴 수 있어요^^ ㅎㅎ

 

이부분 말씀드렸더니 부천으로 와주셨네요!ㅋㅋ

 

개봉동선불폰 개통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셨던 노트5를

LTE42요금제로 개통 완료하셨습니다!ㅎㅎ

 

다야텔레콤 상담시간은

1년 365일 오전9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ㅎㅎ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 도와드릴게요^^

 

 


 

 

 

개봉동선불폰 통신미납금이 있는데 어디에 가면 개통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