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부천심곡동충전폰 데이터무제한으로 노트8 개통!

by Daya. 2020. 4. 19.

 


부천심곡동충전폰

데이터무제한으로

노트8 개통!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드디어 벚꽃 개화가 시작되는 시기가 찾아왔네요~

제주도에서는 이미 벚꽃축제가 진행되고 있다구 들었는데

슬슬 산뜻해지는 기분이라

너무 좋네요 *^^*

 

살랑살랑 봄기운과 함께

#부천심곡동 에서 #충전폰 개통을 하기 위해

문의를 주신 고객님께

기분좋게 상담과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오늘은 그 이야기를

드려보려구 하는데요ㅎㅎ

고객님께서는 이미

충전폰을 이용하고 계셨습니다~

 

말씀해주시기로는,

몇 년부터 #신용회복 을 진행하고 있어서,

KT , SKT , LG유플러스에서는

개통이 어려운 상태라고 하시네요~

 

 

타 통신사에서 개통 안되시는 분들도

대부분 #앤텔레콤 에서는 개통됩니다^^

 

앤텔레콤에서 개통이 안되시는 경우는

딱 이러한 상황이신 분들 뿐이세요~

 

 

KT가입제한에 걸려있으신 분들은

해결방법이 있기 때문에 문의주시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정확하게 모르시겠는 경우에는

개통가능한지 조회 요청하시면

바로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문의주시면 되세요 ^^

 

 

고객님께서는 어디에도 해당되지 않으셔서

개통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단말기는

#갤럭시노트8 이었습니다^^

 

그런데 #sk폰 이었어요~

#sk단말기 인데도 KT통신망인 #엔텔레콤에서

쓸수 있을까요?

 

물론 가능합니다^^

 

#Sk단말기#LG유플러스단말기 일 경우에는

방문해주실 때 가져와주시면

저희가 잘 세팅해드릴거예요^^

 

 

요금제를 보여드렸더니

그동안 썼던게 너무 부족했다구 말씀해주시면서

#무제한요금제 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신규요금제 출시! 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모여라!

​​​​​앤텔레콤 신규요금제 출시! 선불폰 데이터무제한 모여라!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

m.blog.naver.com

 

앤텔레콤에는 무제한요금제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지금까지 쓰시던 충전폰의 요금제는

꽤 비싸고 불편했다고 하셨습니다~

사실 저희쪽에서 다시 개통하시는 이유가

요금제 때문이셨어요~

 

 

#완전무제한#데이터무제한 몇가지를 안내해드렸더니,

완전 무제한으로 선택하셨어요^^

 

어차피 한달 실컷 써도 77000원밖에 되지 않아서

생각보다 많이 나올까봐 신경쓰는 것보다

#통화문자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쓰는게 나을거라구

말씀하셨네요ㅋㅋ

 

 

그래서 770요금제로 예약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은 #부천 이셨습니다

부천에 있는 지점은 #심곡동 에 위치해 있는데요~

#부천역충전폰 개통지점은 부천역에서

5~1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출장개통 이 자주 있는 편이어서

방문예약을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예약하시면 정확한 위치주소와 지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ㅎ

 

 

문의주신 날 바로 방문해주셨어요^^

대부분의 안내를 방문전에 미리 해드렸기 때문에

개통은 일사천리!

10분도 되지 않아서 완료되었습니다! ㅋㅋ

완전 빠르쥬??ㅋㅋ

 

 

이렇게 오늘도 #부천심곡동 고객님께서

#노트8SK폰#데이터무제한요금제

빠르고 편하게 개통 하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응대해드렸습니다^^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는 1년365일

오전9시부터 자정까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ㅎㅎ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