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역곡역선불폰 자급제폰으로 개통하는 방법!

by Daya. 2020. 4. 13.

역곡역선불폰

자급제폰으로

개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이번엔 #부천 #역곡역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선불폰 개통에 대해 문의를 주셨어요^^

 

 

#자급제폰 으로도 개통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가장 먼저 질문주셨네요~

 

물론 가능합니다^^

자급제폰은 지정된 통신사가 없기 때문에

무리없이 개통이 가능하구요~

자급제폰이 아닌 #KT폰 #SK폰 #LGu플러스폰 모두

#앤텔레콤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의만 주시면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정확한 내용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단말기를 새로 구매하셨다면

개통된 유심만 있으시면 되겠네요^^

 

#엔텔레콤 에서는 #유심단독개통 하고있기 때문에

단말기가 있으시다면

그리고 앤텔레콤을 쓰시다가 미납하신 금액이 없으시다면

무조건 개통 가능합니다!ㅎㅎ

 

단말기가 없으시다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문의해주세요~^^

 

#역곡선불유심개통 고객님께서는

사용가능하신 요금제는 총 20가지가 있습니다~

이중에는 다양한 패턴의 요금제들이 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게임 을 많이 하시는 편이셔서

데이터가 충분한 요금제였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ㅎㅎ

 

앤텔레콤에는 #무제한요금제 도 있지만

통화는 적고 데이터는 많이 제공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은

#부천역곡역 인근입니다^^

#부천역곡 에서 가장 가까운 개통센터는

#부천역 에서 5~10분거리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상담을 통해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문의주셨던 날로부터 3일 뒤!

예약해주신 오전 10시에 방문해주셔서

개통 완료되었습니다!ㅎㅎ

 

개통하고자 하시는 분!

궁금한 것이 있는 분!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상담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려요~♡♥♡♥♡♥


역곡역선불폰 자급제폰으로 개통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