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오산부산동선불폰 신용불량자인데 본인명의로 개통하려면?

by Daya. 2020. 4. 4.

오산부산동선불폰

신용불량자인데

본인명의로 개통하려면?

 

이번에 문의주시는 분은

#신용불량 으로 등재되어 있어

개통가능한지부터 확인하고자 하시는

#오산 #부산동 고객님입니다^^

 

요즘은, #선불폰 #알뜰폰 에 대해

알게되신 분들도 늘어나고 있고,

이제는 인터넷에서도

신용에 문제 있으신 분들

개통하는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된 덕분에

관련된 문의가 꽤 자주 들어오고 있어요~

 

누구나 개통 가능하다 라고 말씀드리고 있지만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고자 하시는 분 계시면

문의를 통해 가입가능한지 조회해보시면

번거롭지 않게 확인 가능하세요^^

 

 

경제가 점점 어려워져

신용도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늘어나는 반면,

시대는 점점 소소한 일처리조차도

본인임을 인증해야 할 수 있는 시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산에 거주하고 게시는 고객님께서

몇 년전에 #신용불량자 가 되었고,

지금은 #개인회생 중인데

개통이 가능한지 문의주셨습니다~

 

물론 가능하죠^^

 

#신용불량 뿐만 아니라.

#통신연체 , #통신미납 , #파산 ,

#개인회생 중이신 분들도

모두 개통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는 동생이름으로 개통해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은 #본인인증 이 안되면

아무것도 안된다 라는 것.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거예요 ㅜㅜ

본인인증 해야할 때마다

동생한테 확인해달라 하기도 서로 귀찮고,

굉장히 불편할거예요 ㅠㅠ

 

 

 

 

이제는!

그런 고민은 순식간에!

해결할 수 있어요!

 

#앤텔레콤은

우리나라에 신분이 있는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개통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로 개통하셨다면

당연히 본인인증도 가능하시겠지요!ㅎㅎ

 

 

사용하고 있는 번호를

바꾸고 싶지는 않다고 하셔서

#본인인증용 으로

사용하기만 하겠다고 하시네요^^

 

그렇다면 굳이 비싼 요금제로

선택하실 필요는 없으시겠네요~

 

엔텔레콤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만원대 입니다ㅎㅎ

 

부담없이 인증에 필요할 때만 쓰시기에

딱 좋으실거 같네요^^

 

 

아! 혹, 본인인증용으로 개통한 유심과 함께 쓰실

단말기가 필요하실텐데요~

공기계가 있으시다면 그 기기를 쓰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시겠지만,

없으실 경우 , 일상에서 사용하시던 기기에

필요할 때마다 바꿔끼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것도 분명 방법이지만

유심에 상처가 날 우려가 있습니다ㅠㅠ

유심에 기스가 나게 되면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될수있어요~

 

유심이 망가지셨을 때

다야에게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리겠지만

개통하기 위해 방문하셨던 센터를 한번더 방문하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ㅜㅜ

 

그래서 2~3만원짜리 저렴한 단말기라도

구매하시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오산지점에서는 중고폰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구매 안내해드릴게요~ㅎㅎ

 

 

#오산부산동 고객님께서도

#본인명의유심 개통 완료하시고!

3만원짜리 #중고폰 을 함께 구매하셨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