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선불폰 후기

부천심곡동 선불유심 보증보험 걸려있어도 개통이 된다?

by Daya. 2019. 3. 4.

부천심곡동 선불유심 보증보험 걸려있어도 개통이 된다?

 

 

 

안녕하세요 다야입니다!

 

부천심곡동 에서 선불유심 개통하신

고객님의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보증보험에 걸려있는데

일반 대리점에서는 개통이 안되신대요ㅠㅠ

 

 

아무래도 신용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일반적으로는 개통이 어렵지요ㅠㅠ

 

 

 

 

 

요즘에는 이러한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다야텔레콤 앤텔레콤 에서는

보증보험에 걸려있어도

개통이 가능하시기에

정말 연락 잘주셨어요^^

 

 

 

 

 

심지어 요즘은 본인인증 이 안되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지요ㅠㅠ

 

하지만 엔텔레콤 에서 개통하시면

본인명의 로 진행되기기 때문에

본인인증도 무조건 가능해요!ㅎㅎ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요금제표를 보여드렸는데요~

인터넷 , 데이터를 많이 쓰시는 편은 아니지만

네비게이션 을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십니다^^

 

네비게이션만 쓰신다면

데이터를 그렇게 많이 쓰시는 편은 아니시네요~

 

그러면 무제한 요금제까지 쓰실 필요는 없으실거 같아요~

 

 

 

 

그래서 LTE42 요금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5만원이 안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쓰실거예요^^

 

부천역 북부광장에서 5~10분 거리에

다야텔레콤의 개통센터가 있습니다^^

 

출장개통이 종종 있기 떄문에

내방하실 경우에는 예약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예약내역에 기재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천선불유심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날 저녁에 바로 방문해주셨네요! ㅎㅎ

 

순조롭게 LTE42 ,

4만원대요금제 개통 왼료!^^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연중무휴!!

전화 , 문자 , 카톡 모두 가능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